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대체로 흐린 날씨…낮 최고 9~11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9일 제주는 대체로 흐린 날씨를 보이겠다.

    제주, 대체로 흐린 날씨…낮 최고 9~11도
    제주지방기상청은 이날 제주는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전까지 북부와 서부지역을 중심으로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기상청은 중산간 이상 지역에 도로가 얼어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며, 산행 시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2∼4도(평년 2∼4도), 낮 최고기온은 9∼11도(평년 8∼11도)로 예상된다.

    기상청 관계자는 "오늘 낮부터 기온이 차차 오르겠으나 20일 저녁부터 다시 찬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기온이 떨어져 추워지겠으니,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교도관 한 명이 제소자 60명 관리"... 과밀 수용에 인력난 겹친 교도소 가보니

      "직원 1명이 제소자 60명을 관리해야 합니다."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 도심에서 차로 한 시간 떨어진 화성직업훈련교도소에서 만난 안영삼 소장은 이같이 말했다. 2009년 개청한 화성직훈교도소는 정규 직원...

    2. 2

      장애 여성 집단 성폭력 의혹…경찰, 색동원 특별수사단 구성

      경찰이 인천 강화도의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색동원'에서 제기된 장애 여성 성폭력 의혹을 규명하기 위해 특별수사단을 발족했다.경찰청은 1일 언론 공지를 통해 "김민석 국무총리의 긴급 지시에 따라 지난 1...

    3. 3

      한겨울 태어난 송아지 집안에 들였더니…놀라운 일 벌어졌다

      미국에서 혹한 속에 태어난 송아지를 집 안으로 들였더니 아이들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31일(현지시간) CNN 방송과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 켄터키주 마운트 스털링에서 농장을 운영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