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몬스타엑스 주헌 "인생의 모토, '모르면 틀리고 다시 배우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몬스타엑스 주헌 "인생의 모토, '모르면 틀리고 다시 배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9일 주헌의 와일드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주헌은 빨강과 주황, 노랑 등 컬러풀한 원색의 배경과 잘 어울리는 강렬한 스타일링과 감각적 포즈,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주헌은 시크한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는가 하면, 뻗친 머리와 콧등 위 밴드 등 반항적이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드는 스타일링과 애교 넘치는 표정 연기로 반전 매력까지 발산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는 지난 9일 발매한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REASON)'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새 앨범의 6개 트랙 중 무려 5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주헌은 "수록곡 '춤사위(Crescendo)'는 제 회심의 필살기와도 같은 곡이다. 드릴이라는 트렌디한 장르에 우리 나라의 거문고, 태평소 같은 전통 악기들을 믹스해서 만든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월드 투어를 다니고 수많은 해외 팬분들을 만나며 느낀 바, 팬분들은 저희가 해외의 뮤지션들을 따라하는 것보다 한국인으로서의 오리지널한 매력을 보여드리는 것을 좋아한다. 자기다운 게 제일 멋진 것 같다"라고 덧붙이며 몬스타엑스와 자신들의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 주헌은 "거침없이 표현하고, 모르면 그냥 틀리자. 그리고 다시 배우자"라는 자신의 인생 모토를 공개하는가 하면, "꿈에 도달하려면 계속 부딪혀야 한다. 직선적이고 독립적인, 열정적이고 순수한 사람들이 멋지다고 생각한다"라며 뚜렷한 가치관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구리값 하루 만에 11% 폭등…18년 만의 기록에 투자자들 ‘고민’ [김주완의 원자재 포커스]

      구리 가격이 18여년 만에 하루 기준 최대 폭으로 올랐다. 원자재 투자자들이 추가 투자에 대해 고민이 커졌다는 분석이 나왔다.30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구리가 전날 톤당 1만4000달러를 넘어서는 상승세를 보이면서,...

    2. 2

      반값 광어에 4979원 계란…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주말 특가전

      이마트가 대형 할인행사 '2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하는 가운데, 주말을 맞아 더 큰 혜택들을 제공하는 '고래잇 페스타 주말 특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이마트는 30일부터 내달 1...

    3. 3

      "차라리 차례 안 지낼래요" 돌변…분위기 확 달라진 이유 [트렌드+]

      설 명절을 앞두고 차례상을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기준이 뚜렷하게 달라지고 있다. 상을 얼마나 풍성하게 차릴지가 아니라, 차례를 지낼지 여부부터 비용과 가짓수까지 ‘선별적으로 결정하는’ 흐름이 확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