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알렉사, 미국 NBA 경기 하프타임 공연 "현장 열기 안 잊혀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알렉사, 미국 NBA 경기 하프타임 공연 "현장 열기 안 잊혀져"

    알렉사(AleXa, 김세리)가 미국 NBA 경기에서 하프타임 공연을 펼쳤다.

    알렉사는 지난 17일(현지시간 기준) LA 클리퍼스의 초청으로 크립토닷컴 아레나(로스앤젤레스 소재)에서 진행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경기 하프타임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지난해 미국 LA 다저스 등 메이저리그 경기에 초청 받아 관중석을 뜨겁게 달궜던 알렉사는 NBA 하프타임 무대까지 오르며 미국 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중석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하프타임 공연을 펼친 알렉사는 지난해 미국 NBC 인기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 이하 ASC)'에서 우승을 안겨준 곡 '원더랜드(Wonderland)'를 비롯해 2021년 발매곡 '엑스트라(XTRA)'를 연달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알렉사, 미국 NBA 경기 하프타임 공연 "현장 열기 안 잊혀져"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경기장 분위기를 고조시킨 알렉사는 유창한 영어 멘트로 밝은 에너지까지 전달하며 관중으로부터 아낌없는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알렉사는 소속사를 통해 "올해 첫 미국 활동을 NBA라는 뜻깊은 장소에서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아직도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잊혀지지 않는다. 경기장에서 받은 열기와 에너지로 올 한해 더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는 멋진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알렉사는 지난달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2020년 '가수부문 포텐셜상', 2021년 'AAA 포커스상'에 이어 2022년 '아이콘상'까지 3년 연속 'AAA'의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특히 다음날 열린 '2022 AAA' 갈라쇼에서 인도네시아 인기 아티스트 리오드라와 스페셜 합동 무대까지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180억 증여받은 40대 여성…'분할매수·절세'로 年 9.5% 수익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2. 2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3. 3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