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크라 하르키우 아파트에 러 추정 미사일…"1명 사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크라 하르키우 아파트에 러 추정 미사일…"1명 사망"
    우크라이나가 작년 러시아로부터 탈환한 북부 영토 하르키우주의 한 아파트가 러시아가 쏜 것으로 추정되는 미사일에 맞아 최소 1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올레그 시네그보우 하르키우 주지사는 이날 텔레그램 채널에 글을 올려 "러시아 미사일에 주택 건물에 충돌해 1명이 숨졌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시네그보우 주지사는 미사일 공습으로 인한 부상자가 3명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로이터는 화재가 건물 일부를 집어삼킨 현장 모습이 자사 취재진이 촬영한 사진에 포착됐다고 전했다.

    러시아는 서방 각국이 우크라이나에 주력 전차를 지원하겠다고 밝힌 이튿날인 지난 26일 남부 자포리자주를 비롯한 우크라이나 전역에 미사일과 드론을 발사하는 등 최근 대대적인 공습을 지속 중이다.

    우크라 하르키우 아파트에 러 추정 미사일…"1명 사망"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서 생산 안하면 반도체 100% 관세"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이 “메모리 반도체를 만들고 싶은 기업에는 두 가지 선택지가 있다”며 “100% 관세를 내거나 미국에서 생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메모리 ...

    2. 2

      EU, 美 관세 위협에 '강 대 강' 대응…'무역 바주카포' 발동 고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병합을 위해 유럽 국가들에 대해 관세 부과 움직임을 보이자 유럽연합(EU)은 통상위협대응조치(ACI)를 발동을 고려하고 있다.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18일(현지시간) 유...

    3. 3

      자다가 소변 보는 1020 급증…"심각한 상황" 전문가 경고

      잉글랜드와 웨일스에서 방광염 등 비뇨기과 질환으로 입원하는 젊은 층이 급증하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파티 마약'으로 알려진 케타민 남용에 따른 결과라고 지적한다.17일(현지시간) 비영리 학술매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