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중국 부문 수상자 인터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7일, 신라호텔서울 다이너스티홀에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소비자조사를 통해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이다.
2016년부터는 대한민국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선정하고 있다. 2022년 10월 3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중국 언론 인민일보 인민망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한 중국 소비자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건수는 10,945,063건을 기록했다.
다음은 중국 부문 수상브랜드의 인터뷰이다. 더마펌(더마코스메틱 / 중국부문) – 한윤재 대표
5년 연속 선정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대단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는 좋은 자연 원료와 과학의 힘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고효능 더마코스메틱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 지난 21년 동안 노력을 해왔습니다. 특히 저희가 직접 연구 개발을 하고 자체 생산 시설을 통해서 제품의 차별화를 계속 해왔는데요.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제품들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VODANA(헤어스타일러 / 중국부문) – 최수정 CSO
안녕하세요, 보다나 최수정입니다. 먼저 소비자 조사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부문 2년 연속 수상하게 돼서 매우 영광이고요. 2023년 올 한 해에는 더욱 새롭고 전문적인 헤어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분들에게 만족감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okcell(주방용품 / 중국부문) – 김진숙 대표이사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블랙큐브 대표 김진숙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2023년에는 세계적으로 뻗어 나갈 수 있는 쿡셀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