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파트 주차장서 40대女 실종…12일 만에 숨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실종 신고된 40대 여성이 자신이 살던 아파트 지하 주차장의 집수정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이 여성은 실종 12일 만에 발견됐다.

    서울 은평경찰서는 30일 오후 1시30분께 서울 은평구 진관동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 내 빗물받이용 집수정에서 입주민인 40대 여성 A씨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3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아파트 관리사무소 직원이 시설 점검 중 A씨를 발견해 신고했고, 신고받은 경찰과 소방 구급대가 출동했지만 이미 숨진 뒤였다.

    A씨가 발견된 집수정은 가로·세로 1m 남짓에 깊이 약 1.2m 크기로 안에 물이 차 있었으며 발견 당시 A씨는 웅크린 모습이었다.

    A씨 가족은 앞서 지난 이달 18일 'A씨가 새벽에 집을 나선 뒤 사라졌다'며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경찰은 실종 신고일 이후에 A씨가 아파트 주변을 배회하는 모습이 찍힌 CCTV 영상 등을 확보해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타살 정황은 나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58년 전 헤어진 4남매, 경찰 DNA 확인으로 '극적 상봉'

      어린시절 헤어져 58년 간 생사도 모른 채 살아왔던 4남매가 경찰의 유전자 확인으로 극적인 눈물의 상봉을 마쳤다.31일 서울 동작경찰서는 58년 전 헤어진 동생들을 찾아달라는 장희재씨(69)의 신고를 받고 ...

    2. 2

      '기부왕의 두 얼굴'…90대 재력가, 가사도우미 성추행 혐의

      개인 교육재단을 운영하는 재단 이사장이 채용한 가사도우미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1일 서울 혜화경찰서는 한 교육재단 설립자이자 이사장인 A씨(99)를 성폭력처벌법 위반(업무상 위력...

    3. 3

      동탄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차량 화재…40여분 만에 진화

      31일 오후 5시 24분께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의 한 아파트 지하 4층 주차장에 있던 스포티지 차량에서 불이 났다. 소방당국은 펌프차 등 장비 35대, 인력 105명을 투입, 신고 접수 40여 분 만인 오후 6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