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은하 복귀설 진실은?…"계약금 지급" vs "사실무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은하. 사진=한경DB
    심은하. 사진=한경DB
    배우 심은하(50)의 복귀설이 불거진 가운데, 배우 측과 제작사의 입장이 어긋나고 있다.

    1일 종합 콘텐츠 기업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지난해 심은하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했다. 올해 복귀작을 확정하고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대 최고 배우 심은하님의 연기 활동 복귀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심은하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복귀설을 강력 부인했다. 심은하는 조선닷컴과의 통화에서 "바이포엠스튜디오와 계약을 맺고 새 드라마로 복귀한다는 것을 사실무근"이라며 좋은 작품을 만나면 복귀할 계획이지만, 오랜 공백으로 인한 두려움이 큰 상태라고 전했다.

    심은하의 측근인 클로버컴퍼니 안태호 대표 역시 "심은하는 바이포엠스튜디오와 복귀 관련 이야기를 나눈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복귀를 희망하는 배우의 뜻에 따라 검토하고 있는 대본이 있다면서 "좋은 작품으로 출연이 확정되면 알리겠다"고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심은하, 22년 만에 연예계 복귀하나…제작사 "작품출연 계약"

      배우 심은하(51)가 은퇴 선언 이후 22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할 전망이다.콘텐츠 기업 바이포엠스튜디오는 1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당사는 지난해 심은하 배우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했다"며 "올해...

    2. 2

      '심은하 남편'과 경쟁했던 나경원 "모멸감 느꼈다" 고백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은 배우 심은하의 남편인 지상욱 전 의원과 서울 중구 당협위원장 자리를 놓고 경쟁했을 때를 상기하며 "모멸감을 느꼈다"고 털어놨다.나 전 의원은 9일 공개된 뉴스1과 인터뷰에서 '여성 ...

    3. 3

      심은하 "컴백 보도 사실 무근…제작사 이름 들어본 적도 없어"

      1990년대 톱스타 심은하는 16일 컴백 보도와 관련해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심은하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스포츠조선에 보도된 '심은하, 은퇴 21년 만에 컴백' 기사는 사실무근미며 바이포엠스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