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리핀, 3월 15일 日 두 번째 싱글 발매…본격 열도 접수 준비 완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리핀, 3월 15일 日 두 번째 싱글 발매…본격 열도 접수 준비 완료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티저 이미지로 일본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일 오후 6시 드리핀 일본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리핀은 노을지는 봄 하늘처럼 아름다운 핑크 톤의 그러데이션 배경 속에서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꽃을 든 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리핀은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맑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일본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이자 졸업 시즌의 이별과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청춘송 '헬로 굿바이'와 신곡 '미라이(MIRAI)'가 수록돼 있다.

    또 지난해 한국에서 발매된 드리핀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자 드리핀만의 거대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 스토리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한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 타이틀곡 '더 원(The One)' 일본어 버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초회 한정반에 포함된 DVD를 통해 일본어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고군분투하는 드리핀의 모습을 담은 '드리핀 채널 볼륨2(DRIPPIN Channel Vol.2)'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한다.

    드리핀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쏘 굿(SO GOOD)'으로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판매 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차트 7위,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와 주간 차트 1위 등 현지 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다가오는 봄 열도를 풋풋한 감성으로 물들일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는 오는 3월 15일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김세직 "장기 성장률 반전시킬 정책 아이디어 제시할 것"

      김세직 한국개발연구원(KDI) 신임 원장(사진)은 9일 “과거와 같은 단기적 경기 부양 정책이 문제를 해결하기 어렵다는 것은 이미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확인된 만큼 장기 성장률 추세를 반전하는 진짜 성장에...

    2. 2

      삼성·현대차·LG…협력사 대금 4조원 조기지급

      삼성과 현대자동차그룹, LG 등 주요 대기업들이 설 명절을 맞아 협력사 납품 대금 약 4조원을 조기 지급한다. 협력사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조치다.9일 산업계에 따르면 삼성은 협...

    3. 3

      롯데장학재단, 동문 홈커밍데이 개최

      롯데장학재단은 지난 7일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2026년 롯데재단 동문 홈커밍데이’를 열고 동문회(사진)를 출범했다고 9일 밝혔다. 1983년 재단 설립 이후 43년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