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울산·경남 구름 많아…낮 최고 10∼13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울산·경남 구름 많아…낮 최고 10∼13도
    6일 부산, 울산, 경남은 구름이 많겠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부산 2.5도, 울산 -0.6도, 창원 -0.8도, 밀양 -6.0도, 창녕 -6.9도, 통영 -0.1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12도, 울산 13도, 경남 10∼13도로 예상된다.

    밤부터 7일 새벽 사이 경남 남해안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예상 강수량은 0.1㎜ 미만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부산, 울산, 경남 대부분 지역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 등 화재 예방에 주의해야 한다.

    기상청 관계자는 "작은 불씨가 큰불로 번질 수 있으니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해달라"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법 "무면허 운전 '사고부담금 최대 1억' 약관 유효"

      무면허 운전 사고가 났을 때 보험사가 피보험자에게 고액의 사고부담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한 보험약관 조항이 유효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중대한 교통법규 위반의 책임을 강화하려고 개정한 표준약관을 그대로 반영한 ...

    2. 2

      서울시, 전기차 충전기 ‘수리검정’ 시행…전국 지자체 최초

      서울시가 수리된 전기차 충전기를 현장에서 바로 검정해 재가동하는 ‘수리검정’ 제도를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도입했다. 충전기 가동 중단 기간을 줄여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차 충전 인프라 신...

    3. 3

      "시험 보고 울었다"…초등생 수천 명 몰린 '황소 고시' 정체 [사교육 레이더]

      예비 초3 A양은 최근 ‘황소 레벨테스트’를 치른 뒤 시험장을 나서자마자 눈물을 터뜨렸다. 요즘 ‘공부 좀 한다’는 아이들이 많이 다닌다는 ‘생각하는 황소&r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