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여성수련원, 취약계층 웨딩촬영 지원 사회공헌사업 추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법무보호복지공단·더나눔플러스와 협업…긍정적 효과 평가
    한국여성수련원, 취약계층 웨딩촬영 지원 사회공헌사업 추진
    한국여성수련원이 강원도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웨딩촬영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한다.

    한국여성수련원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 더나눔플러스 등 3개 기관은 협업을 통한 취약계층 대상 웨딩촬영 지원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들 기관은 작년에도 지역사회 공헌 사업을 시행해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얻었다는 평가에 따라 올해도 관련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과 더나눔플러스는 지난해 2차례에 걸쳐 강릉산불로 가족·웨딩사진을 잃어버린 가족 총 9팀을 대상으로 웨딩촬영 지원사업을 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와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법무보호대상자의 합동결혼식을 지원했다.

    각 기관은 해당 사업 추진을 위한 웨딩촬영 공간, 소품 및 미용, 사진 촬영 등 사업 전반에 있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지난해 추진했던 웨딩촬영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뜻이 같은 기관의 협업이 얼마나 큰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실감했다"며 "올해도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분에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여성수련원, 취약계층 웨딩촬영 지원 사회공헌사업 추진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오상진 아내' 김소영, 호텔서 통 큰 연말회식…700만원 쐈다

      MBC 아나운서 출신 사업가인 김소영이 연말 회식 현장을 공개했다.김소영은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를 통해 '연말 회식에 700 쓰는 띵사장. 5명 있던 작은 회사...

    2. 2

      "할머니 미안해요" 안동서 숨진 10대, 선배 잔혹한 괴롭힘 때문

      지난 8월 할머니와 함께 살며 배달일을 해 생활한 16세 청소년 A군(16)이 한 살 터울 선배의 잔혹한 괴롭힘을 견디다 못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2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대구지검 안동지청은...

    3. 3

      '17:59 전국 경보해제 시험발령' TV 자막 뭔가 했더니…

      행정안전부가 28일 오후 6시께 TV 방송 화면 하단에 송출된 ‘경보 해제 시험 발령’ 자막이 담당 기관 내 시스템 오류에 따른 잘못된 발송이었다고 밝혔다.행안부에 따르면 이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