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수력원자력, 산업혁신운동 참여기업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은 원전 생태계를 포함한 전체 중소기업의 제조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한수원 산업혁신운동(Ⅱ)단계 3-2차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한수원 산업혁신운동은 제조분야 중소기업의 노후 생산설비 현대화를 비롯해 제조 프로세스, 경영 혁신활동 컨설팅 및 생산성향상설비 구입 등을 종합 지원하는 것으로, 기업의 생산성 개선을 위해 한수원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산업혁신운동에 참여하는 기업에는 기업당 3000만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으로, 모집 규모가 지난해 17개사에서 19개사로 확대됐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3월 14일까지 상생누리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상생누리와 한수원 동반성장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혜수 한수원 상생협력처장은 “한수원은 원전 생태계 내부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전체 제조분야 중소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며, “제조 경쟁력 향상 지원뿐만 아니라 판로 개척, 긴급 유동성 공급, 기술개발 지원 등 전반적인 기업 운영 지원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경주=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3월 개강 경영학·심리학 학습자 모집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고3 수험생, 고졸자, 사회초년생,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3월에 개강하는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현재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부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

    2. 2

      서초구, 청년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생 70명 모집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청년이 가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1인 미디어 관련 취·창업으로 연결하는 '서초구 미디어 크리에이터 양성 과정'에 참가할 교육생 70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만 19∼3...

    3. 3

      '창원 간첩단 사건' 변호인단 "수사 관할 이송 부당" 헌법소원

      '창원 간첩단 사건'의 변호인단이 수사 관할지 이송 행위가 위헌이라며 헌법재판소에 헌법 소원 심판을 청구했다. 정권위기 국면전환용 공안탄압 저지 국가보안법 폐지 경남대책위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형일 변호사 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