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핑크, 2023년 팬 콘서트 개최…포스터 공개 ‘기대 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핑크, 2023년 팬 콘서트 개최…포스터 공개 ‘기대 UP’

    에이핑크(Apink)가 2023년 팬 콘서트를 통해 아시아 팬들을 만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오는 3월부터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을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까지 총 5개 도시에서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에이핑크 완전체를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에이핑크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갈증을 해소 시켜줄 상쾌한 ‘드라이브’ 같은 공연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랜만의 ‘완전체’ 팬 콘서트로 보여줄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