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시티병원-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구성원·재학생 의료복지향상을 위한 MOU 체결
동탄시티병원이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와 '구성원ㆍ재학생의 의료복지향상'을 목표로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경희대 국제캠퍼스 교직원ㆍ재학생의 의료복지 향상, 연계협력을 통한 사회 공헌 사업 추진, 구성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제공, 대학시설 및 기자재의 공동 활동 등을 위해 체결됐다.

협약식에는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병원장과 한균태 경희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와 前경희대학교 의무부총장이자 現 대한정형외과학회 회장으로 활동중인 김기택 동탄시티병원 명예원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동탄시티병원은 경희대 국제캠퍼스의 의료복지향상을 위해 종합검진프로그램과 진료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경희대학교는 구성원ㆍ재학생을 대상으로 의료복지를 추천 및 장려할 계획이다. 또한 연계 협력을 바탕으로 구성원을 위한 사회 공헌 사업과 교육 프로그램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탄시티병원 신재흥 병원장은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구성원ㆍ재학생의 의료복지향상을 위해 기여 할 수 있어 기쁘다. 양 기관의 협력관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균태 경희대학교 총장 또한 "이번 협력으로 국제캠퍼스 구성원들에게 의료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를 계기로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함으로써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일궈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