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천바다케이블카, 20∼24일 대정비 휴장…25일 정상 운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천바다케이블카, 20∼24일 대정비 휴장…25일 정상 운행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올해 상반기 대정비 및 정기 안전검사를 위해 사천바다케이블카를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휴장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정기 안전검사는 궤도 운송법에 따라 시행하는 것으로 케이블카운영팀과 한국교통안전공단이 함께 모터, 브레이크, 지주 등 케이블카 주요 설비에 관한 안전사항과 적합 여부를 검사한다.

    공단은 각 기계실 정비, 메인롤러 교체를 비롯해 캐빈 세차, 환경정화 활동, 서비스 교육 실시 등을 통해 안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높일 예정이다.

    박태정 이사장은 "꼼꼼하고 세심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케이블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정비가 끝난 25일부터 정상 운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홍준표 "1세대 1주택 제한하고 다주택은 법인만 소유해야"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부동산 과열의 원인을 다주택 구조로 규정하고 자본의 흐름을 증시로 돌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재명 정부의 부동산 정책 기조에는 일부 공감하는 듯한 발언을 한 것이다. 다만 그는 세금 중심 규제는...

    2. 2

      [포토] 교섭단체 대표연설하는 장동혁 대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32회국회(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국정에 관한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하고 있다.

    3. 3

      [포토] 정청래 당대표 자리 앉은 이언주

      이언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32회 국회(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정청래 대표의 자리에 앉아 있다.최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