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공 의혹 제기 부승찬 전 대변인 '권력과 안보' 제주 북콘서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승찬 전 국방부 대변인이 신간 '권력과 안보-문재인 정부 국방비사와 천공 의혹' 북콘서트를 19일 오후 3시 제주시 김만덕기념관에서 연다.

    천공 의혹 제기 부승찬 전 대변인 '권력과 안보' 제주 북콘서트
    북콘서트는 1부 '패널과 저자 간 토크'와 2부 '저자와의 대화'로 나눠 진행된다.

    패널로는 황의봉 언론인(전 동아일보 출판국장, 신동아 편집장, '제주는 오늘도 설렘 나 여기서 살당 죽젠' 저자)과 전수미 변호사(굿로이어스 공익제보센터, 화해평화연대 이사장), 고부건 변호사(법률사무소 부건 대표)가 참여한다.

    문재인 정부 마지막 국방부 대변인을 지낸 부 전 대변인은 이 책에서 "작년 4월 1일 미사일전략사령부 개편식 행사에서 남영신 당시 육군총장으로부터 '천공이 대통령직인수위 고위관계자와 함께 한남동 육군총장 공관과 국방부 영내에 있는 육군 서울사무소를 방문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서울경찰청은 대통령실이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함에 따라 남 전 육군참모총장 등 관련자들에 대한 조사를 벌이고 있다.

    제주 출신인 부 전 대변인은 연세대 정치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연세대 통일연구원 전문연구원 및 겸임교수,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와 국방위원회 정책보좌관 등을 지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올리브영, 美 세포라와 맞손…K뷰티 글로벌 영토 확장 박차

      CJ올리브영이 세계 최대 뷰티 유통 채널인 세포라와 협력해 K뷰티의 글로벌 확산에 나선다.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시장 안착을 지원해 글로벌 유통망 확대를 꾀한다는 전략이다.올리브영은 이달 세포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

    2. 2

      "일본서 달리고 온천서 쉰다"…모두투어, '올인원 런투어' 기획전 출시

      러닝 인구가 늘면서 여행과 마라톤을 결합한 '런트립'(Run Trip)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해외 마라톤 대회 접수와 엔트리 확보, 현지 이동 등 준비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올인원 런투...

    3. 3

      29CM '이구홈 성수', 반년 만에 62만명 몰려…'성수 핫플'로 우뚝

      패션 플랫폼 29CM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가 개점 6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수 62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해당 매장은 지난해 6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처음으로 문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