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일고속, 완도~제주 항로 취항…2시간40분 소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루펄호, 완도 오전 9시·제주 오후 5시10분 출항
    16일부터 전남 완도와 제주를 왕복 운항하는 한일고속 블루펄호. 한일고속 제공
    16일부터 전남 완도와 제주를 왕복 운항하는 한일고속 블루펄호. 한일고속 제공
    한일고속(대표 최지환)은 16일부터 전남 완도~제주 항로에 블루펄호를 취항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루펄호는 여객 877명, 차량 390대를 동시에 실을 수 있는 초대형 카페리로, 2시간 40분 만에 완도와 제주를 오간다.

    배는 오전 9시 완도에서, 오후 5시 10분 제주에서 각각 출항한다.

    회사 관계자는 "초대형 카페리에 어울리는 다양한 객실과 편의시설을 갖췄다"며 "가족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2~5인 객실과 1인 침대로 이뤄진 다인 침실, 펫(pet) 룸 등 구성원에게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블루펄호는 오토바이, 승용차,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은 물론 대형 캠핑카까지 편하게 선적할 수 있다.

    편의시설은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휴식 공간과 마사지 시설, 오락실, 키즈룸 등을 마련했다.

    해물라면과 생맥주 등을 즐길 수 있는 식당도 있다.

    한일고속은 블루펄호 취항을 축하하기 위해 4~5인 가족 고객을 위한 1등 침실과 다인 침실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다.

    승용차, 캠핑카 등 차량을 동반하는 모든 고객에겐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루펄호 취항으로 한일고속은 내륙~제주를 오가는 항로에 전 시간대(오전·오후·심야) 선박 운항 라인업을 갖췄다.

    이 회사는 완도~제주, 여수~제주 항로 등 3대의 대형카페리를 운영하고 있다.

    완도=임동률 기자

    ADVERTISEMENT

    1. 1

      전남, 관광분야 예비 창업자 지원

      전라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은 관광 분야 신규 창업 지원을 위해 다음달 6일까지 예비 창업자를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12명으로, 1000만~3000만원까지 창업 지원금을 준다. 모집 분야는 관광·플...

    2. 2

      제주 드림타워서 셰프가 만드는 조식 먹어볼까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조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혜택은 스타셰프가 직접 만드는 12만원(2인 기...

    3. 3

      전남 청년농업인 육성 과정…수료생 스마트팜 수확 시작

      전남 고흥 스마트팜 혁신밸리 임대형 팜에 입주한 청년 농업인이 본격적인 수익 창출에 나서는 등 전라남도의 스마트 청년 농업인 1만 명 육성사업이 순항하고 있다.지난해 실습 중심 스마트팜 창업보육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