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준석, KBS '방송 펑크'…"연락 안 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준석, KBS '방송 펑크'…"연락 안 돼"
    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가 이른바 '방송 펑크'를 냈다.

    이 전 대표는 17일 오전 8시 KBS1 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최경영 진행자는 다소 당황해하며 "이준석 전 대표가 오지를 않고, 전화 연락도 받지 않는다. 빨리 좀 와 주세요"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이 전 대표 인터뷰 대신 긴급하게 천하람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를 전화로 연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최 진행자는 "사실 이 전 대표는 빅스피커, 킹메이커, 이슈메이커, 트러블메이커라는 이름도 있는데, 오늘은 최강시사에 트러벌메이커가 됐다"고 언급했다.

    이어 천 후보는 "(이 전 대표가) 어제 KBS 더라이브 출연을 늦게까지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오히려 잘 된 거 같다"면서 "이준석 전 대표가 요새 저를 열심히 지원해줘서 고마운데, 가끔 선을 넘었다고 느낄 때가 있다. 저랑 동시간대에 라디오 잡는 것이다. 저에게 한번 더 기회가 온 것은 잘 된 일이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유튜브 화면 캡처)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 "어릴 적부터 소원 이뤘다"…다카이치와 드럼 합주

      이재명 대통령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깜짝 드럼 합주'를 선보였다.13일 김남준 청와대 대변인은 서명 브리핑에서 "이날 일본 나라현에서 가진 한일 정상회담 직후 비공개로 진행된 비공개 환담 행...

    2. 2

      이혜훈 인사청문회 19일 확정…증인 4명·참고인 1명 부른다

      여야의 줄다리기 끝에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 일정이 확정됐다.국회 재정경제기획위원회 소속 여야 간사는 13일 오후 전체회의를 열고 오는 19일 오전 10시 이 후보자의 인사청문회를 열기로 최...

    3. 3

      [포토] 새해 맞아 한자리 모인 중기인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왼쪽부터)와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13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열린 ‘2026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에서 떡...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