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TXT, 4세대 그룹 최초 틱톡 팔로워 2천만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XT, 4세대 그룹 최초 틱톡 팔로워 2천만명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숏폼 플랫폼 틱톡 공식 계정 팔로워 수가 2천만명을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 6월 팔로워 1천만명 돌파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빅히트뮤직은 "4세대 K팝 그룹 가운데 2천만명 이상의 틱톡 팔로워를 보유한 그룹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최초"라고 소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틱톡 콘텐츠 누적 '좋아요' 수는 8억2천만건에 이른다.

    이는 K팝 가수 가운데 소속사 선배 그룹 방탄소년단(BTS) 다음으로 가장 많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단독] 이민정·박경림·정재형, '동네한턱' 진행자 발탁

      배우 이민정, 방송인 박경림, 뮤지션 정재형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민정·박경림·정재형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오픈런-동네한턱' 진행...

    2. 2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첫 유닛 출격…"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조합"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3. 3

      '템퍼링 의혹' 피프티피프티, 더기버스 어트랙트에 5억 배상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사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와의 법적 분쟁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최종진 부장판사)는 15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와 안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낸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