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스페로, 27일 ‘불후의 명곡-YB 특집’ 출연…“우승해 김호중 선배에게 트로피 선물하고 싶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스페로, 27일 ‘불후의 명곡-YB 특집’ 출연…“우승해 김호중 선배에게 트로피 선물하고 싶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불후의 명곡’ 두 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는 27일 KBS2 ‘불후의 명곡-YB 특집’ 녹화에 참여한다.

    앞서 에스페로는 김호중과 함께 ‘불후의 명곡-오 마이 스타’편에 출연, 이승철의 ‘서쪽 하늘’ 무대를 선보였다.

    당시 에스페로와 김호중은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무대 연출과 폭풍 가창력을 자랑해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에스페로가 ‘불후의 명곡 - YB 특집’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에도 우승으로 “첫 출연을 함께해 주는 형이 되고 싶었다.“고 말한 선배 김호중에게 트로피를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에스페로는 오는 27일 ‘불후의 명곡-YB 특집’ 녹화에 참여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에콰도르에 5600만弗 규모…HD현대마린, 발전설비 공급

      HD현대마린솔루션이 에콰도르에 발전 엔진 및 보조설비 정비자재를 공급한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에콰도르 국영 전력공사와 5600만달러(약 824억원) 규모의 발전 설비 정비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2. 2

      [포토] 태양광으로 충전하는 테슬라 슈퍼차저

      5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트힐스에서 촬영된 테슬라 슈퍼차저(급속충전기) 충전소 전경. 작년 11월 문을 연 충전소는 미국 전력망과 연결하지 않고 태양광 발전으로 전력을 자체 조달 한다. 테슬라가 개발한 에...

    3. 3

      반도체·해외투자가 쏘아올린 '역대급 경상흑자'

      반도체를 중심으로 수출이 큰 폭의 호조를 나타내면서 지난해 경상수지 흑자 규모가 1000억달러를 넘어 역대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해외 투자가 늘면서 ‘돈이 버는 돈’인 투자소득수지가 전체 경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