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지혁→이창주 활동명 변경…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지혁→이창주 활동명 변경…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이지혁이 P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활동명을 본명 이창주로 변경했다.

    20일 PA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창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최근 JTBC 드라마 ‘보좌관’ 시즌1, 2에서 정기자 역으로 이름을 알렸던 이창주는 SBS ‘날아라 개천용’, JTBC 드라마 ‘사생활’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또한 앞으로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을 비롯해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현재 또 다른 드라마까지 촬영 중인 가운데, PA엔터테인먼트의 지원 속 새 날개를 활짝 필 예정이다.

    이처럼 앞서 이지혁으로 활동했던 배우 이창주는 이번에 본명 이창주로 활동명을 변경하면서 제 2의 배우생활을 시작, 새로운 곳에 둥지를 튼 만큼 앞으로 이창주가 어떤 연기와 활약상을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창주는 앞으로도 굵직한 필모와 함께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해나가며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내 자식 기 죽일 순 없다…'30만원 책가방' 등골 휘는 학부모 [트렌드노트]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딸을 둔 워킹맘 이모 씨(30대)는 최근 입학 준비물을 마련하려다 예상보다 큰 지출에 당황했다. 10만원 안팎으로 생각했던 책가방 세트 가격이 20만원을 훌쩍 넘겼기 때문이다. 이 ...

    2. 2

      10억명 앞 칼군무…中 최대 명절쇼 휩쓴 '로봇 굴기' [차이나 워치]

      올 춘제(중국 음력 설)에 중국의 로봇 굴기가 다시 한번 세계 무대에 과시될 전망이다. 중국의 대표 로봇 기업들이 일제히 춘제 갈라쇼(특집 공연)에 참여해 단체 군무, 만담·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라서다.지...

    3. 3

      LVMH·케링 흔들릴 때 '나홀로 성장'…에르메스 매출 12% 껑충

      글로벌 명품 시장 침체에도 에르메스가 지난해 호실적을 올렸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케링그룹 등 주요&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