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우진, 신생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우진, 신생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배우 진우진이 신생 굿임팩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굿임팩트컴퍼니는 21일 “진우진이 굿임팩트컴퍼니와 깊은 인연을 바탕으로 한식구가 됐다”고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밝혔다.

    과거 소속사에서 함께 지냈던 조재완 대표와의 오래된 인연이 전속계약으로까지 이어진 것.

    지난 2015년 영화 ‘서울 서칭’으로 데뷔한 진우진은 드라마 ‘시그널’, ‘가화만사성’, ‘커피야 부탁해’, ‘레벨업’, ‘보이스4’, ‘나의 해방일지’, ‘판타G스팟’과 영화 ‘굿바이 싱글’, ‘환승’, ‘새해전야’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들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에서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와 또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천천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그에게 기대가 모인다.

    굿임팩트컴퍼니는 “진우진과 믿음과 신뢰로 다져진 깊은 인연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장르 불문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진우진이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 펼쳐질 진우진의 행보를 계속해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크래프트 하인즈,회사분할 추진 중단

      제품가격 인상 정책으로 고객들이 떠나면서 시장 점유율도 잃고 실적도 부진해 회사 분할을 발표했던  크래프트 하인즈가 회사 분할 추진을 중단하기로 했다. 11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크래프트 ...

    2. 2

      상승출발한 美증시,금리인하기대 희석에 하락 전환

      예상보다 훨씬 양호한 1월 비농업 고용 데이터가 미국 경제에 대한 낙관론을 불러일으키면서 11일(현지시간) 상승으로 출발했던 뉴욕 증시는 금리 인하 기대가 흐려지면서 하락으로 돌아섰다. 0.4% 오른 50,...

    3. 3

      美 1월 고용증가…1년 내내 침체됐던 노동시장 회복 조짐

      미 노동부가 11일(현지시간) 발표한 1월중 비농업 부문 고용이 예상을 크게 웃도는 13만명을 기록하고 실업률도 뜻밖에 4.3%로 낮아졌다.  경제학자들이 예상해온 55,000명(다우존스 집계)에서 7만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