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공영주차장 1년 무료"…청주시 자동차세 성실납세자 추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주시는 자동차세 성실납세자 1천명에게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주차요금을 1년간 면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지난 1월 자동차세 연세액을 낸 성실납세자 16만7천155명을 대상으로 경찰관 입회하에 무작위 전산추첨을 해 당첨자를 가렸다.

    "공영주차장 1년 무료"…청주시 자동차세 성실납세자 추첨
    지방세 체납자 등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했다.

    구청별 당첨자는 상당구 212명, 서원구 223명, 흥덕구 330명, 청원구 235명이다.

    당첨 명단은 오는 22일부터 청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이달 말까지 차량번호, 주차요금 면제 기간이 표시된 성실납세증을 당첨자 주소지로 보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성실납세증이 부착된 차량은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을 내년 2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韓·체코 “원전 협력 강화”…李 친서 전달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오른쪽)이 지난 16일 체코 총리 공관에서 안드레이 바비시 신임 체코 총리에게 이재명 대통령의 친서를 전달하고 있다. 양국은 장관급 협의체를 통해 두코바니 원자력발전소 프로젝트 관련 협력을 강...

    2. 2

      지역 건설업 침체 '직격탄'…지방銀 연체액 1.3조 넘었다

      부산·경남 지역을 거점으로 둔 중견 건설사 범양건영은 경영난을 이기지 못해 지난달 수원회생법원에 회생절차(법정관리)를 신청했다. 이 회사는 2013년 법정관리를 졸업한 뒤 재기에 성공해 2020년 시공능...

    3. 3

      자영업자 20명중 1명…'채무 불이행' 사장님

      대출을 3개월 이상 갚지 못해 ‘금융채무 불이행자’로 분류된 자영업자가 지난 5년 동안 세 배 넘게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60대 이상 고령층 자영업자의 채무 불이행이 빠른 속도로 불어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