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소금 한 톨도 넣지 않은 '하림e닭 닭가슴살 100%'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직 닭가슴살로만 만든 ‘하림e닭 닭가슴살 100%’를 새롭게 출시한다.

‘하림e닭 닭가슴살 100%’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으로 건강하게 식단관리를 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무것도 넣지 않고 하림만의 기술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발골 후 24시간 이내의 닭고기에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갓 잡은 닭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았다. 엄선한 닭가슴살을 진공 포장해 일정 온도의 물에서 천천히 익히는 수비드 공법으로 수분 증발을 막아 압도적인 촉촉함을 자랑한다. 닭가슴살 고유의 육즙이 고스란히 배어 있어 부드럽고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도 매력적이다.

‘하림e닭 닭가슴살 100%’는 해동 후, 포장지를 살짝 뜯어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데우기만 하면 가정에서 조리하기 쉽지 않은 수비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제품 한 개(100g)에 23g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열량은 110kcal로 부담이 적다. 특히 나트륨 함량(35mg)이 세계보건기구(WHO) 하루 권장량인 2000mg의 2% 미만으로 현저히 낮아 건강과 체형 관리를 위한 식단에 활용하기 좋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나트륨 걱정 없이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는 수비드 닭가슴살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림e닭 닭가슴살 100%’를 출시했다”며 “향후 하림e닭 브랜드 라인업 확장을 통해 건강과 식단관리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림e닭 닭가슴살 100%’는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판매한다.

사진_’하림e닭 닭가슴살 100%’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