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M/V 티저 공개…봄 맞춤 인디팝 예고

예성이 윈터와의 명품 듀엣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24일 “예성이 지난 23일 오후 6시 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플로럴 센스)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예성은 꽃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밴드 연주자들과 함께 스탠딩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꽃이 든 물병을 사이에 두고 피처링 아티스트 윈터의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설렘 가득한 두 사람의 표정에 이어 더 밝아진 공간 속 예성과 윈터의 투 샷도 펼쳐졌다. 매력적인 음색과 개성을 지닌 두 사람이 첫 듀엣에서 어떤 색다른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흘러나오는 Lo-Fi한 질감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 또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Floral Sense'는 예성의 정규 1집 타이틀곡 'Small Things'(스몰 띵스)를 작업한 wave to earth의 김다니엘이 만든 인디팝 장르의 곡이다. 예성의 취향과 음악 세계를 담아낸 또 하나의 밴드 곡이 예고됐다.

정규 1집 스페셜 버전인 'Floral Sense'에는 에스파 윈터가 피처링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Floral Sense' 솔로 버전과 수록곡 '그대에게 (Mother)'까지 총 3곡의 신곡이 추가로 수록된다. '꽃의 감각'이라는 뜻의 신곡명이자 앨범명 'Floral Sense'가 봄의 시작을 알리며 예성표 감성을 더욱 짙게 확인시킬 전망이다.

예성의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와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