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카드, 생활비 절약 이벤트…최대 100만원 캐시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카드, 생활비 절약 이벤트…최대 100만원 캐시백
    KB국민카드가 지출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최대 100만 원까지 돌려주는 생활비 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마트 정육, 국민가격 행사 상품 10% 추가 할인 △KB Pay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시 5,000 포인트 지급 등이 진행된다.

    먼저 이달 말까지 별도 응모 없이 아파트 관리비나 도시가스 자동 납부를 1건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4월 30일까지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교통비 지원도 이뤄진다. 이달 말까지 KB Pay에서 모바일 교통 서비스를 최초 이용한 회원(기업카드, 비씨, 선불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행사 응모 후 KB Pay로 대중 교통(지하철,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이용 시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이 환급된다.

    오는 5일까지 삼삼데이를 맞아 KB국민카드로 이마트에서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목심을 구매 시 할인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대상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 10% 추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애플, 디지털 가전제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스몰 럭셔리’ 미니 홀케이크 인기

      스타벅스는 1~2인용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넘어서까지 판매기한을 연장하며 4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스타벅스 제공

    2. 2

      "한일 협력 계속될 듯"…다카이치 외교 정책 전망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치러진 중의원(하원) 선거에서 압승할 것이 확실시되는 가운데 한·일 관계는 기존 협력 기조를 이어갈 것으로 관측된다.기미야 다다시 도쿄대 명예교수는...

    3. 3

      日 다카이치 '1강 체제'…아베도 못한 개헌에 한발짝 다가섰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이끄는 집권 자민당이 8일 총선에서 중의원(하원·465석) 과반인 233석을 뛰어넘는 의석을 확보하며 압승을 거뒀다. 다카이치 총리가 장기 집권 체제를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