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사 3차 모집에 1명 응시…서류전형 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8일 면접 예정…21번째 공고 마취통증의학과도 1명 응시

    속초의료원 응급실 전문의 3차 모집에 1명이 응시해 서류전형을 통과했다.

    속초의료원 응급실 의사 3차 모집에 1명 응시…서류전형 합격
    6일 속초의료원에 따르면 이날 응급의학과 전공의를 포함한 응급실 전문의 3차 모집을 마감한 결과 1명이 응시했다.

    전공의로 알려진 응시자는 마감일 오후 진행한 서류전형을 통과했다.

    속초의료원은 서류전형 합격자를 상대로 오는 8일 면접을 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6일까지 진행한 1차 모집에서 응시자가 없어 연봉을 4억2천여만원으로 올려 지난달 21일까지 2차 모집을 진행했으나 정원 3명 중 1명만 확보했다.

    이에 따라 3차 모집에서는 전문의 이외 응급의학과 전공의 4년 수료자까지 응시 자격을 확대했으나 1명만이 응시하는 데 그쳤다.

    연봉은 전문의는 2차 모집 때와 같으나 전공의는 협의해 결정한다는 계획이다.

    속초의료원은 응급실 전문의 5명 가운데 2명이 지난 1월 퇴사하자 2월 한 달간 응급실을 주 4일간으로 단축 운영했다.

    이달 들어서는 병원 내 다른 진료과목 전문의의 응급실 진료 참여로 주 4일은 정상 운영, 3일은 주간 운영으로 체제를 바꿨다.

    그동안 21번째 채용공고를 낸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모집에는 이날 현재 1명이 응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접수 마감은 오는 13일까지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날에 한복 안 사요" 부모들 돌변…'AI 사진' 인기 폭발했다 [현장+]

      "인공지능(AI)으로 한복 입혀서 설날에 엄마, 아빠한테 보여주려고요."만 2세 아이를 둔 30대 직장인 A씨는 설날에 아기 한복을 구매할 생각이 없다고 털어놨다. 아기 한복은 들어가는 비용에 비해 실용성이 떨어져 ...

    2. 2

      가덕도 피습사건 TF, '테러 미지정' 김상민 前 검사 압색

      이재명 대통령 피습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태스크포스(TF)가 김상민 전 부장검사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F는 지난 12일 김 전 검사의 자택에 수사관을 보내 서류와 PC ...

    3. 3

      벽시계·액자까지…한파에 판잣집 지어진 서울역 텐트촌 [현장+]

      지난 4일 오전 찾은 서울 중구 서울역 서부 교차로 인근 텐트촌. 차가운 바람이 얼굴을 파고드는 날씨에 파란 천막과 낡은 텐트 10여동이 서울로 공중 보행로 기둥 아래 다닥다닥 붙어 있었다. 최근 이어진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