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천재 조향사' 조 말론, 한국 첫 방문…조러브스 신제품 출시 기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천재 조향사' 조 말론, 한국 첫 방문…조러브스 신제품 출시 기념
    영국 출신 수석 조향사이자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창립자인 조말론 CBE(대영제국 훈장 수상자)가 한국을 찾아 일반 시민과 만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조말론 CBE가 오는 8일 처음 방한해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일반 시민 대상 강연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조말론 CBE는 자신이 론칭한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조러브스(JO LOVES)의 '에보니&카시스' 오 드 뚜왈렛 출시를 기념해 방한한다.

    조러브스는 개인의 취향이나 기준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향수가 아닌 기호와 시대를 뛰어넘는 향수를 만들겠다는 결심에서 탄생했다.

    국내에는 2021년 첫 선을 보였으며 최근 국내 니치 향수 트렌드와 함께 인기가 급부상하며 지난해 매출은 1년 전보다 117% 증가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수는 조말론 CBE가 중동 지역 여행에서 얻은 영감으로 제작됐다. 오만의 밤 하늘 아래 실크를 가득 실은 목재 범선을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순간을 그려냈다. 달콤한 블랙베리·카시스와 풍부한 육두구·대추가 어우러지는 프루티 우디 계열 향수다.

    이번 방한에서 조말론 CBE는 향기에 대한 자신의 견해,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 개인적인 경험담 등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추첨을 거쳐 20명에게 조말론 CBE의 친필 서명이 담긴 자서전을 증정하고 조러브스 향수병을 지참한 고객에게 향수 보틀에 서명하는 사인회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말까지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에보니&카시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향수를 추가 증정한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2. 2

      '소스만 5만 가지' 빵 터졌는데…'흑백요리사2' 뜻밖의 굴욕 [신현보의 딥데이터]

      흑백요리사가 시즌2로 돌아왔지만, 시즌1와 비교하면 관심이 다소 저조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즌2의 프로그램 화제성과 별개로 최근 외식 산업의 불황이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가 나온다. 그나마 불경기 속에서 요리 방송...

    3. 3

      새해부터 이게 웬 떡…"쏘나타 팔고 EV6 샀더니 680만원 대박" [모빌리티톡]

      내연기관차를 타다가 전기차로 바꾼 차주들은 "한 번 타보니 (내연기관차로) 못 돌아가겠다"는 반응을 보이곤 한다. 새해에는 내연기관차에서 전기차로 바꿀 경우 정부가 보조금 100만원 추가 지급하는 강수를 뒀다. 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