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도시개발공사,반부패·청렴 실천결의대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도시개발공사,반부패·청렴 실천결의대회
    대구도시개발공사는 6일 공사 대강당에서 160여 명의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공사 전 임직원이 솔선하여 작성한 반부패‧ 청렴 서약 내용을 재점검하고, 청렴 문화 구축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로 표명함으로써 청렴한 조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윤리 경영 확산 의지를 다지기 위한 이날 행사에서는 안전감사실장 청렴실천 결의문 낭독, 반부패 정책 실천다짐 퍼포먼스 등이 펼쳐졌다. 공사는 결의문을 통해 △부패행위 방지 및 공정한 직무수행, △알선·청탁 등 불합리한 관행 근절, △금품‧향응 등 부당이익 수수 금지, △청렴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구현을 위해 적극 나설 것을 선언했다.

    정명섭 사장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실천 결의문을 가슴에 새겨 적극적이고 투명한 자세로 시민 중심의 신뢰받는 행정을 펼쳐 줄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공정한 청렴 조직문화를 통해 청렴한 대구를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청렴 실천 의지를 강하게 내비쳤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종합청렴도 향상을 위해 청렴캠페인, 청렴서한문 발송, 공공재정 누수 점검 등 다양한 청렴 시책을 추진해 일상 속 청렴 문화가 자연스럽게 자리 잡고 녹아들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오경묵 기자

    ADVERTISEMENT

    1. 1

      "대일본제국" 설교까지…삼일절 일장기 주민 정체는 '목사'

      3·1절 아파트에 일장기를 내걸어 논란을 빚은 세종시 주민이 지역의 한 교회 목사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일본인이라던 주장과 달리 한국인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6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최근 세종시 한...

    2. 2

      새울원자력,‘사랑의 울타리’사업비 후원

      울주군 남부권 8개 지역아동센터에 문화·예술·취미 활동 후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조석진)는 6일 울주군 온산읍 광민 행복한 홈스쿨 지역아동센터에서 울주군 남부권 지역...

    3. 3

      한국수력원자력-부산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위한 업무협약

      한수원 해외 네트워크 활용...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활동 본격화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은 6일 부산시청에서 부산시(시장 박형준)와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와 자연과의 지속가능한 사회 실현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