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 화순 산불…강풍 불어 확산 우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 화순 산불…강풍 불어 확산 우려
    8일 오전 11시 15분께 전남 화순군 백아면 송단리 인근 야산에서 불이 났다.

    산림당국은 산불진화헬기 2대, 산불진화장비 7대, 산불진화대원 55명을 긴급히 투입해 진화 작업 중이다.

    현장에는 순간풍속 초속 6m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으며, 조기 진화를 위해 산불 진화 헬기가 동원됐다.

    산림당국은 진화를 완료하는 즉시 피해 면적을 파악하고 산불 원인을 규명해 가해자를 입건할 방침이다.

    산림청 중앙산불방지대책본부는 "지난 6일부터 국가 산불재난 국가위기경보 단계가 '경계'로 상향 발령된 상태다"며 "산림 100m 이내 불법 소각행위는 단속해 엄중 처벌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나래 주사이모가 올린 의미심장한 사진 '전'·'무'

      개그우먼 박나래의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의 핵심 인물로 지목된 이른바 주사이모 이모 씨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겨냥한 듯한 게시물을 올렸다가 삭제해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이 씨는 지난 9...

    2. 2

      남현희, 전 남편 불륜 폭로…"상간녀, 학교에서 아이들 가르쳐"

      펜싱 국가대표 선수 출신 남현희가 전 남편의 외도 후유증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괴로움을 토로했다.남현희는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카카오톡 대화 일부 내용을 캡처해 게재하며 "2021년부터 계속된...

    3. 3

      보증금도 못 돌려주면서, 파산해 버리면 어떡하나요 [김용우의 각개전투]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