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라, 내달 8일 팬미팅 개최…완전체 컴백 방점 찍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라, 내달 8일 팬미팅 개최…완전체 컴백 방점 찍는다

    카라(KARA)가 약 9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는 8일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 15주년 기념 'KARA 15TH ANNIVERSARY FAN MEETING 2023~MOVE AGAIN~IN SEOUL'(이하 MOVE AGAIN) 개최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MOVE AGAIN'은 오는 4월 8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총 2회차로 진행된다.

    카라가 국내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14년 5월 열린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 이후 약 9년 만이다.

    소속사 측은 이어 “지난해 11월 데뷔 1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컴백한 카라는 팬들이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팬미팅 개최를 결정했다”며 “카라는 이번 팬미팅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앞서 카라는 일본 3개 도시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진행했다. 카라의 일본 팬미팅은 예매 시작 직후 전 회차가 매진되는 등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종료되며 '한류 퀸' 카라의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NCT 드림, 서울서 투어 피날레…3월 KSPO돔서 6회 공연

      그룹 NCT 드림(DREAM)이 오는 3월 피날레 콘서트로 네 번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16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퓨처 더 드림 피날레(THE DREAM SHOW 4 ...

    2. 2

      한소희가 표현하는 밑바닥 인생…'프로젝트Y' [김예랑의 씬터뷰]

      영화 '프로젝트 Y'는 한소희의 연기 세계가 한 단계 확장되는 지점에 놓인 작품이다. 첫 상업영화 주연이라는 이력과 함께, 또래 배우 전종서와의 만남, 지금이 아니면 시도하기 어려웠을 캐릭터가 겹쳤다....

    3. 3

      [포토+]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정권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혜윤,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