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권진아, 심야 라디오 DJ로 변신…‘고민 상담→신곡 라이브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권진아, 심야 라디오 DJ로 변신…‘고민 상담→신곡 라이브까지’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팬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9일 “지난 8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안테나 자체 콘텐츠인 권진아의 '그날 밤, 그리고 날 위한 밤'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권진아는 DJ로 변신,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했다. 권진아는 슬럼프를 겪는 수험생과 육아에 지친 아이 엄마, 사회 초년생 등 각기 다른 팬들의 사연에 공감을 표하며 고민 상담 토크를 진행했다.

    특히 권진아는 노래를 통해 팬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흘러가자', '위로', '스물'을 비롯, 신곡 'Butterfly'(버터플라이), '꿈꾸는 대로' 등 감성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권진아는 자신의 노래에 위안을 받은 팬들의 모습에 "제 노래가 힘이 되신다고 하니까 앞으로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권진아는 지난 2일 새 EP 'The Flag'(더 플래그)를 발매,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선보인 권진아는 나 다운 삶, 내가 꿈꾸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향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권진아는 오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권진아 단독 공연 'The Flag'를 개최한다. 티켓 오픈 3분 만에 전 회차가 매진된 가운데, 권진아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1회차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제에너지기구 "지정학 우려에도 1분기 심각한 석유 공급 과잉"

      국제에너지기구(IEA)는 올해 1분기 세계 석유 시장이 심각한 공급 과잉 상태에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21일(현지시간) IEA는 월간 석유보고서에서 1분기 세계 석유 공급량이 수요량을 하루 425만 배럴 초과할 것으...

    2. 2

      트럼프 다보스 연설 앞두고…금값 4800달러 돌파

      트럼프의 다보스 연설을 앞둔 불안감으로 금 가격이 유럽 시장에서 4,800달러를 넘어섰다. 트럼프가 그린란드 병합에 반대하는 유럽 국가에 관세를 부과한다고 발표한 이후 4거래일 연속 상승이다. 21일(현지시...

    3. 3

      '여직원 강제추행 혐의' 컬리 대표 남편, 정직 처분…"깊이 사과"

      김슬아 컬리 대표의 남편인 정모 넥스트키친 대표가 수습사원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데 대해 회사 측이 사과했다.21일 오후 넥스트키친은 입장문을 통해 "당사 대표이사의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많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