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첫 OST 주인공 낙점…‘이지아 비극적 스토리 노래’

마마무 솔라가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첫 OST 주자로 나선다.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인 솔라 (마마무)의 ‘Eternal’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Eternal’은 에픽 장르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틱한 편곡과 세련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특히 솔라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에 얹어진 슬픈 노랫말은 극 중 주인공 홍태라(이지아 분)가 맞이하며 헤쳐나가는 비극의 전개를 비유적으로 나타낸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이다. 양면적 인물들이 빚어낼 반전과 예측불허 서스펜스를 예고하고 있는 만큼, 솔라의 탄탄한 가창력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완성된 ‘Eternal’은 복수의 서사를 더욱 화려하게 꾸며주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곡의 작, 편곡에는 프로듀서 아다미브(AdamiV)가 참여해 웅장하면서도 팝적인 오케스트라 편곡을 선보였으며 이어 작사, 작곡에는 Sean Kimm, Honest 작가들이 참여해 섬세한 노랫말과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OST Part1 솔라 (마마무)의 ‘Eternal’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