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서 법률상담서비스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서 법률상담서비스 제공"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Selly)' 고객을 대상으로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법률서비스 플랫폼 로톡 운영사 로앤컴퍼니가 운영하고 있는 법률상담 서비스는 소상공인, 자영업자가 가게를 운영하며 접할 수 있는 법적 문제를 변호사와 15분간 전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다.

    셀리는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웹 플랫폼으로 매출·입금내역 조회,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여러 서비스를 통해 가맹점 운영을 돕는다.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로앤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셀리 회원에게 내년 2월까지 법률상담 서비스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쿠폰 할인한도는 최대 3만 원이며, 유효기간은 발급월 말일까지다. 3만 원 이하 15분 전화상담 상품에 사용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셀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임대차, 고용, 사고 등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법률 문제에 대한 고충을 풀어주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자영업자, 소상공인의 애로사항 해결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를 셀리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카드는 이와 함께 이달 발생한 롯데카드 매출의 가맹점수수료 50%를 캐시백 해주는 '가맹점수수료 반띵' 이벤트와 내 가게 주변 고객들에게 할인쿠폰을 발송하는 '매출올리기' 서비스의 비용을 50%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셀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ADVERTISEMENT

    1. 1

      아마존, AI로 효율화·부진사업정리로 1만6000명 감원

      아마존은 1만 6000명의 기업 부문 감원을 발표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이후 약 3만명에 달하는 감원 계획의 2차 실행이다. 28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은 AI도입 확대에 따른 효율성 제...

    2. 2

      SK하이닉스·ASML 사상 최대 실적에 美증시 반도체 주목

      SK하이닉스와 ASML이 각각 한국 증시와 네덜란드 증시에서 사상 최대 실적으로 급등한 가운데 중국이 엔비디아의 H200 칩 판매를 승인했다는 소식에 힘입어 엔비디아도 미국 증시에서 상승세를 보였다.반에크 반도체 E...

    3. 3

      전주 'KB금융타운' 조성에…李대통령 "KB그룹 감사하다"

      KB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에 'KB금융타운'을 조성한다고 밝히자, 이재명 대통령이 직접 SNS에 "KB그룹 감사하다"고 글을 올렸다.KB그룹은 28일 전북혁신도시에 KB금융타운을 조성하고 국민은행, K...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