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선화, 프레임 가득 채운 팔색조 매력…‘인간 팔레트’ 면모 뽐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선화, 프레임 가득 채운 팔색조 매력…‘인간 팔레트’ 면모 뽐내

    배우 한선화가 ‘인간 팔레트’ 면모를 뽐냈다.

    한선화는 최근 진행한 화보에서 프레임을 가득 채운 팔색조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선화는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러블리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매력을 극대화 시켰다. 그와는 다르게 강렬한 컬러의 셋업 수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세련미 넘치고 도회적인 매력 또한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한선화는 콘셉트에 따라 자유자재로 달라지는 포즈와 다양한 표정 연기에 여유로운 시선 처리는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형형색색의 색감을 다채롭게 소화해 화수분 매력을 뽐냈다.

    한선화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한지연 역으로 분해 섬세한 감정 연기부터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연기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밝지만 또 외로운 면모를 현실감 있고 입체적으로 그려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위로를 선사했다.

    풍성한 매력으로 늘 팬들을 매료하는 한선화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