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 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베스트 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400ml 용량 대비 2배 이상 증량한 860ml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1분에 1개씩 판매되기도 했을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보여 주는 더마비의 대표 바디 제품으로,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분에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따라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이번 3월 올리브영 스페셜 대용량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생크림 제형의 마일드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한 번 발라도 두 번 바른 듯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 등 고보습 성분으로 이루어진 네오팜의 독자기술인 MLE® 보습과학 포뮬러가 보습 성분이 안정적으로 피부에 적용될 수 있게끔 도와주기 때문에 거칠어진 피부의 정상화를 돕고 탄탄한 보습을 완성한다.

알란토인, 올리브오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며,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제품이라서 민감한 피부를 비롯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알러젠 로우의 파우더리한 향이 포근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한층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860ml 대용량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