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어서울, 서울역에서 탑승수속하면 수하물 5kg 추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어서울, 서울역에서 탑승수속하면 수하물 5kg 추가
    에어서울이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인천공항 직통열차 이용객에게 위탁수하물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에어서울의 이번 프로모션은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수속 승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을 최대 20kg(기존 15kg)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 탑승객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를 1천원 할인된 8천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직통열차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의 제휴사 페이지, 항공권 결제완료·예약조회 페이지에 게재된 배너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서울역 지하 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 에어서울 카운터는 오전 5시 2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항공기 탑승 수속은 비행기 출발 3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

    ADVERTISEMENT

    1. 1

      통화전략가들,"달러화 회복은 단기,점차 약세"전망

      글로벌 통화 전략가들은 최근 미국 달러화에서 나타난 회복세를 단기적인 것으로 보고 있으며 연준의 독립성에 대한 우려와 금리 인하 가능성으로 연말로 갈수록 약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또 엔화는 6개월내로 4% 이상...

    2. 2

      美,'핵심광물 무역블록'창설· 핵심광물 최저가격제 제안

      트럼프 정부는 4일(현지시간) 첨단 제조업에 필수적인 희토류 등 소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악화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핵심 광물에 대한 우대 무역 블록’을 만들고 가격 하한선을 공동 설정하는 방...

    3. 3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