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어클락’ ENHYPEN, 요리·도시락 마니또·보물찾기를 한 편에…실내 피크닉에서 무슨 일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어클락’ ENHYPEN, 요리·도시락 마니또·보물찾기를 한 편에…실내 피크닉에서 무슨 일이?

    ENHYPEN(엔하이픈)이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에서 실내 피크닉을 즐기며 창의력과 우정, 예능감을 방출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16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개되는 ‘엔어클락’ 55회에서 실내 피크닉을 떠나 마니또를 위한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보물찾기를 펼치는 등 꽉 찬 즐거움을 전한다. 이들은 각 멤버의 식습관과 취향을 세심하게 신경 써 도시락을 구성, 돈독한 우정을 보일 예정이다.

    ENHYPEN은 도시락을 만들면서 엉뚱한 창의력을 발휘한다. 지난 54회 영상 말미 예고편에서 니키가 우엉조림을 머리카락처럼 장식한 주먹밥을 만드는 장면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외에도 멤버들은 “예술에는 답이 없다”라며 당근채를 회오리처럼 얹어 도시락을 꾸몄고, 햄 가운데 구멍을 뚫어 달걀물을 부은 ‘햄 달걀전’을 만드는 등 독특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엔어클락’에서는 대기시간마저 예능으로 만드는 ENHYPEN의 예능감을 만날 수 있다. 성훈은 즉석에서 카메라를 들고 다큐멘터리 PD로 변신해 멤버들의 모습을 담으며 현장에 활기를 더했다고 전해져 일곱 멤버가 즐긴 실내 피크닉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ENHYPEN의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출근길, 최강 한파…향로봉 체감기온 영하 35도 [모닝브리핑]

      ◆ 성탄절 다음 날 강추위 '절정'…서울 아침 기온 -11도크리스마스 다음 날이자 금요일인 2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강풍으로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지겠으니...

    2. 2

      '나도 '흑백요리사'처럼 해볼래'…백화점서 '캐비어' 인기 폭발

      캐비어(철갑상어알), 트러플(버섯), 수입 버터 등 고가의 희귀 식자재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넷플릭스 예능 ...

    3. 3

      "농기계도 반값 지원해주는데…제조업 뿌리는 왜 홀대하나"

      “농민이 농기계를 살 때도 50%를 정부가 지원해줍니다. 그런데 제조업의 근간인 금형 업체들이 DX(디지털 전환)·AX(인공지능 전환) 인프라를 구축할 땐 지원 받기가 참 어렵습니다."한국금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