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3만개 돌파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은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의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이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3차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웰라쥬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기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의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제품 기획단계부터 철저한 연구와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됐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크림과 앰플 두 제품을 병행 사용 시 1분내 즉각적인 수분 함유도 증가와 함께 약 100시간 동안 속보습이 지속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모공 부위의 거친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자사몰과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대규모 서베이를 진행, 해당 결과를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한편, 수분 압축 제형으로 빠른 보습감 부여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소문을 탔다.

최근에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전달, 방송 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하고 이후 긴급하게 재입고된 추가 물량을 예약 주문으로 판매할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웰라쥬 관계자는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소비자들의 기대와 요구를 적극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제품들을 지속 출시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