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마트, '미국 본토의 맛' 담은 디트로이트 피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마트는 오는 23일 미국 본토의 맛을 담은 디트로이트 피자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 '미국 본토의 맛' 담은 디트로이트 피자 출시
    롯데마트는 피자 전문 브랜드 매장 치즈앤도우에서 '디트로이트 마르게리따'와 '디트로이트 보스턴 쉬림프'를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디트로이트 피자 특유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도우를 개발하기 위해 FIC(Food Innovation Center) 양식 셰프와 협업해 박력분 함량을 높이고 발효점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디트로이트 마르게리따는 모차렐라 펄, 방울토마토, 페퍼로니, 바질로 맛을 냈고 디트로이트 보스턴 쉬림프는 보스턴 시즈닝 마리네이드 새우로 해산물 맛을 더했다.

    이번 디트로이트 피자는 음료, 피클, 소스가 함께 동봉된 핸드캐리형 패키지로 제작돼 간편하게 운반할 수 있도록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한은, 설 자금 공급

      한국은행 본점 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둔 11일 시중은행에 공급할 설 자금 방출 작업을 하고 있다. 한국은행은 연휴 기간 현금 수요에 대비해 매년 명절 전 자금을 푼다. 앞서 정부와 금융권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

    2. 2

      크래프트 하인즈,회사분할 추진 중단

      제품가격 인상 정책으로 고객들이 떠나면서 시장 점유율도 잃고 실적도 부진해 회사 분할을 발표했던  크래프트 하인즈가 회사 분할 추진을 중단하기로 했다. 11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크래프트 ...

    3. 3

      상승출발한 美증시,금리인하기대 희석에 하락 전환

      예상보다 훨씬 양호한 1월 비농업 고용 데이터가 미국 경제에 대한 낙관론을 불러일으키면서 11일(현지시간) 상승으로 출발했던 뉴욕 증시는 금리 인하 기대가 흐려지면서 하락으로 돌아섰다. 0.4% 오른 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