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차 차량서 카드 훔쳐 410만원짜리 금팔찌 산 2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동부경찰서는 차량에서 금품 등을 훔친 혐의(절도 및 사기)로 20대 A씨를 구속했다.

    주차 차량서 카드 훔쳐 410만원짜리 금팔찌 산 20대 구속
    21일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0일 오전 7시 50분께 제주시 조천읍 한 아파트 신축 공사 현장 인근 골목길에 문이 잠겨 있지 않은 채 주차된 액티언스포츠 차량에서 현금 3만원과 휴대전화, 체크카드 등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같은 날 오전 10시께 훔친 체크카드로 제주시 내 금은방에서 410만원 상당의 금팔찌를 구매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 지난 18일 지인 집에 은신해 있던 피의자를 검거했다.

    A씨는 검찰 조사에서 "구매한 금팔찌를 다시 현금화해 유흥비로 탕진했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차를 주차할 때는 반드시 차 문을 잠그고 차량 내 귀중품을 보관하지 않도록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dragon.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교사가 '전자담배' 피는 중학생 잡았더니…논란 폭발한 사연

      올해 4월 합성 니코틴 전자담배가 담배 규제 대상에 포함될 예정인 가운데, 니코틴이 없다는 이유로 법망을 피해 간 이른바 ‘무니코틴 전자담배’와 ‘비타민 전담’이 10대 사...

    2. 2

      "설날에 한복 안 사요" 부모들 돌변하더니…인기 폭발한 곳 [현장+]

      "인공지능(AI)으로 한복 입혀서 설날에 엄마, 아빠한테 보여주려고요."만 2세 아이를 둔 30대 직장인 A씨는 설날에 아기 한복을 구매할 생각이 없다고 털어놨다. 아기 한복은 들어가는 비용에 비해 실용성이 떨어져 ...

    3. 3

      가덕도 피습사건 TF, '테러 미지정' 김상민 前 검사 압색

      이재명 대통령 피습 사건을 수사하는 경찰 태스크포스(TF)가 김상민 전 부장검사를 상대로 강제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F는 지난 12일 김 전 검사의 자택에 수사관을 보내 서류와 PC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