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업은행, 상반기 170명 채용…작년보다 20명 늘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업은행, 상반기 170명 채용…작년보다 20명 늘려
    기업은행은 2023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17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2022년 상반기 공채 인원 대비 20명 증가한 규모다.

    모집분야는 금융일반, 디지털, 금융전문․글로벌 분야다. 채용은 서류심사와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자는 6월 중 발표한다.

    지원자는 다음달 4일까지 기업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행지원서를 작성하고 접수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장애인 가점제도와 보훈 대상자 별도채용을 진행해 사회형평적 채용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김성태 기업은행장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충분한 채용규모를 확보하고, 젊은 인재들이 입행 후에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꾸준히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매력적인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기업은행은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가 주어지는 ‘IBK 청년인턴’도 5월 모집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업은행 '찾아가는 자산관리 클래스'

      기업은행은 자산관리 전문가가 중소기업에 직접 방문해 근로자에게 교육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자산관리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기업은행 소속 금융·부동산·세...

    2. 2

      IBK기업은행,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023년도 상반기 신입행원 17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2022년 상반기 공채 인원 대비 20명 증가한 규모이다.모집분야는 금융일반, 디지털, 금융전문․글로벌 분야로 ...

    3. 3

      기업은행 신임 전무이사에 김형일 부행장

      기업은행은 21일 신임 전무이사(수석부행장)에 김형일 부행장(사진·59)을 임명했다.김 전무는 수원 유신고와 서울대 국제경영학과를 졸업하고1992년 기업은행에 입행해 전략기획부장과 글로벌사업부장, 혁신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