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부건설, 정기 주주총회서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 선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부건설, 정기 주주총회서 윤진오 신임 대표이사 선임
    동부건설은 22일 제54기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임 대표이사에 윤진오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윤 신임 대표이사는 전북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뒤 약 30년간 건설업계에 종사했다.

    동부건설 외주 구매와 현장관리 담당 임원을 맡았고 이후 건축사업본부장을 맡아 동부건설의 실적 상승과 무사고 경영을 이끌었다.

    현장과 관리 경험을 두루 갖춰 모든 분야를 총괄 운영할 수 있는 통합관리형 최고경영자(CEO)로서 능력을 인정받았다는 평가가 나온다.

    올해 1월 사장 승진 이후 어려운 건설경기 불황 속에서도 위기 관리와 기업가치 제고에 기여했다는 것이 동부건설의 설명이다.

    이날 정기주주총회에서는 이사 선임을 비롯해 재무제표 승인 등 안건이 가결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로또복권 1등' 22명 잭팟 터졌다…당첨금 얼마나 받길래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9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2, 17, 20, 35, 37, 39'가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31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4'이다.당첨번호 6...

    2. 2

      "비트코인, 금값처럼 뛸 줄 알았는데…" 무서운 경고 나왔다

      최근 금값 랠리에도 ‘디지털 금’으로 불려온 비트코인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비트코인과&n...

    3. 3

      제주도까지 가서 숙소에만?…'도심의 밤' 제대로 즐긴다는 이곳 [영상]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물이 있다. 두 개의 고층 타워가 나란히 솟아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다. 38층 높이의 이 건물은 공항 인근은 물론 제주시 어디에서나 한 눈에 식별되는 스카이라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