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차트서 강세 지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美 빌보드 차트서 강세 지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강세를 지속하며 순위를 끌어올렸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21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3월 25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전주 대비 5계단 반등한 52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이 앨범은 이 차트에 1위로 진입한 이래 7주 연속 상위권을 지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이외에도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2계단, 1계단씩 오르며 각각 4위에 랭크됐고,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2위에 자리했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아티스트 100' 차트에서도 전주 대비 1계단 반등한 40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 같은 북미에서의 영향력은 차트 밖에서도 확인된다. 이들은 오는 8월 3~6일 미국 일리노이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들은 이처럼 북미 페스티벌 데뷔 1년 만에 '헤드라이너'로 초청될 만큼 높아진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2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후 두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완성차 5사, 1월 61만 대 판매…'내수·수출' 동반 상승

      지난달 국내 완성차 5개사의 글로벌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신차 효과를 등에 업은 내수 시장이 두 자릿수 성장세를 보인 가운데 수출도 전년 대비 늘면서 판매 실적이 개선됐다.2...

    2. 2

      활짝 열리는 휴머노이드 시대…'삼원계 배터리'의 시간이 왔다

      중국은 전기차용 배터리 시장에서 수년째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비야디(BYD)와 지리자동차 등 중국 내수가 뒷받침돼 배터리 기술력과 점유율을 빠르게 끌어올렸다. 중국 배터리의 특징은 리튬·인산철(LF...

    3. 3

      관세폭탄에도…타이어 3社 실적 '씽씽'

      미국의 관세 폭탄도 국내 타이어 업체의 질주를 막지 못했다. 한국·금호·넥센 등 국내 타이어 3사는 지난해 연간 최대 매출을 경신한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어 3사는 해외 생산과 고부가가치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