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수 정동원, 동부간선도로서 오토바이 타다 적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정동원, 동부간선도로서 오토바이 타다 적발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23일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탄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가수 정동원(16)을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정동원은 이날 오전 0시16분께 동부간선도로 성수 방향 군자교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불법 주행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가 주행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정동원을 적발했다.

    도로교통법은 자동차 외의 이륜차 등이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전용도로를 통행한 경우 '30만원 이하의 벌금이나 구류'에 처하도록 한다.

    정동원은 2007년 3월19일 생으로, 이달 21일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미성년자라는 점을 고려해 우선 석방했다"며 "추후 보호자 동반하에 조사를 진행하고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 등을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한 점을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태원유가족 "진상 규명 특별법 제정 동참해달라"

      국민동의청원 절차 진행중 10·29 이태원참사 유가족협의회와 시민대책회의는 23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참사 진상 규명을 위한 특별법 제정에 동참해달라"고 호소했다. 이들은 "참사 발생 원인과 수습...

    2. 2

      부산 호우주의보 낮 12시 30분 해제

      기상청은 23일 낮 12시 30분을 기해 부산에 발령했던 호우주의보를 해제한다고 밝혔다. 앞서 기상청은 오전 10시 15분을 기해 부산에 호우주의보를 내렸다. 이날 부산지역 강수량은 중구 56㎜, 영도 74.5㎜, ...

    3. 3

      울산에 호우주의보 해제

      기상청은 23일 낮 12시 30분을 기해 울산에 발령했던 호우주의보를 해제한다고 밝혔다. weather_ /연합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