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재경원주시민회, 고향사랑기부제 든든한 후원자로 나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경원주시민회가 원주 고향사랑기부제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섰다.

    재경원주시민회, 고향사랑기부제 든든한 후원자로 나섰다
    23일 원주시에 따르면 지난 22일 재경원주시민회 고향사랑기부제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재경원주시민회 이규정 회장과 김용태 명예회장 등 원주 출신 재경 인사 100여명이 참석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해 송기헌·박정하 국회의원도 참석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후원자로 나선 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자리에서 재경원주시민회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로 원주 출신 방송인 표영호씨를 위촉했다.

    시는 서포터즈 발족을 계기로 원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모금 행렬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

    원 시장은 "원주를 더욱 알리고 고향 사랑하는 마음을 한데 모으는 역할을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산, 노포와 힙포 해외진출 돕는다

      부산시가 지역 식음료(F&B)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 시장 진출 지원에 나선다.부산시는 로컬 브랜드 육성을 위한 F&B 기업가형 소상공인 고도화 지원사업 ‘비욘드 비-스타(Beyond B-Star)&rsqu...

    2. 2

      울산, 미포산단 등 기회발전특구 추가지정

      울산 산업단지가 정부의 ‘기회발전특구’로 추가 지정되면서 3조 원대 투자와 대규모 고용 창출이 기대되고 있다.울산시는 5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울산·미포국가산단, 온산국가산단, 자동차일...

    3. 3

      황명석 경북도 행정부지사 취임

      황명석 행정안전부 참여혁신국장이 5일 제37대 경상북도 행정부지사로 취임했다. 경주 출신인 황 부지사는 영남대 공법학과를 졸업하고 지방고시 2회로 1997년 공직에 입문했다. 대통령실 경제수석실 행정관, 행정안전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