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 내달 18∼19일 엑스코서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 내달 18∼19일 엑스코서 개최
    2023대구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가 다음 달 18∼19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기업의 내수 및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한 행사다.

    대구시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하고 대구테크노파크가 주관한다.

    구매·수출상담회, 채용상담회, 애로·규제 해결 합동간담회, 지원시책 종합설명회 등이 열린다.

    박람회에는 지역 중소기업 350개 사와 국내외 바이어를 비롯한 수요 기업·기관 230개 사가 참가한다.

    대구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 내달 18∼19일 엑스코서 개최
    자세한 내용이나 참가 신청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onestopfair.co.kr/)를 참고하면 된다.

    김광묵 대구시 원스톱기업투자센터장은 "올해 행사는 기업애로 해결뿐만 아니라 판로개척, 인력 채용 등 실질적으로 지역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강화됐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국제 금값, 온스당 4800달러 상회 "또 최고치"

      국제 금(金) 가격이 온스당 4800달러를 넘어서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분쟁과 관련, 유럽연합(EU)을 상대로 관세 위협을 가하면서 안전자산 선호가 강해진 영향이다. 지난해...

    2. 2

      경매서 줄줄이 수십억…엄격함이 만든 '스카치위스키' 레거시 [명욱 교수의 주류 인사이트]

      2005년 서울옥션에 출품된 맥켈란(Macallan) 파인앤레어 60년 숙성 위스키는 한 병이 7000만 원에 낙찰됐다. 술 한 병에 수천만 원이라는 금액은 당시 국내 시장에 큰 충격을 줬다.그로부터 13년 뒤인 2...

    3. 3

      로봇팔로 7종 차량 릴레이 생산…'세상에 없던 車'로 유럽 뚫는다

      미국 관세 폭탄에도 지난해 사상 최대 수출 실적(720억달러·약 106조원)을 거둔 한국 자동차업계가 올해도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키워드는 ‘유럽’과 ‘친환경차&rs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