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교시설서 만난 여성 성폭행하려 한 4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교시설서 만난 여성 성폭행하려 한 40대 구속
    광주 남부경찰서는 종교시설에서 만난 여성을 성폭행하려 한 혐의(준강간 상해)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29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6일 오후 4시께 광주 남구 월산동 자기 집에서 30대 여성 B씨를 상대로 성폭행을 시도하고 저항하자 폭행한 혐의다.

    그는 자기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신 B씨가 잠이 들자 성폭행을 하려 한 것으로 조사됐다.

    잠에서 깬 B씨가 저항하자 A씨는 주먹으로 얼굴을 여러 차례 폭행하기도 했다.

    폭행 소리를 들은 주변 사람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A씨는 현행범 체포됐다.

    그는 상해 관련 혐의로 복역하고 지난 1월 출소해 종교시설에 갔다가 B씨를 알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검찰에 구속 송치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성추행했잖아"…지인 성범죄자로 몬 60대, 2심도 벌금형

      길거리에서 지인을 성추행범으로 지목하며 허위사실을 외친 60대 여성이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전주지방법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김상곤)는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60대 A씨의 항소를 기각하고 벌금 ...

    2. 2

      "죄수복 터질 정도"…부산 돌려차기男에 피해자 '분노'

      이른바 '부산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가 가해자의 추가 형량과 수감 중 태도를 두고 강한 분노를 드러냈다. 범행 이후 극심한 정신적·신체적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자신과 달리, 가해자는 반성...

    3. 3

      주주충실의무 시대, CEO 연봉을 다시 묻다 [최성수의 똑똑한 자본시장]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