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로구 혜화동 청년 월세 거주자에 10만원 지역상점 쿠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혜화동주민센터가 청년 월세 거주자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종로구 혜화동 청년 월세 거주자에 10만원 지역상점 쿠폰
    쿠폰은 혜화동 소재 업체와 연계해 최대 3개월간 밀키트 가게나 반찬 가게, 빵집, 서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재원은 혜화동 지역상점과 주민 등이 모은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약 730만원이다.

    혜화동주민센터는 이번 사업의 만족도 조사를 거쳐 올해 8월 이후 2차 사업 추진도 검토할 예정이다.

    정문헌 구청장은 "관내 업체도 살리고, 청년들에게도 작게나마 도움을 주는 의미 있는 사업이 이어질 수 있도록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헌재, 조지호 경찰청장 탄핵심판 선고…1년 만에 '계엄 가담' 결론

      12·3 비상계엄에 가담했다는 이유로 탄핵 소추된 조지호 경찰청장의 파면 여부가 18일 결정된다. 국회에서 탄핵소추안이 가결돼 직무 정지된 지 1년여 만이다.헌법재판소는 이날 오후 2시 대심판정에서 조 ...

    2. 2

      이혼소송 중인데…류중일 前며느리 가족, 집에 '홈캠' 몰래 설치해 기소

      류중일 전 야구대표팀 감독이 전 며느리가 제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며 엄벌을 호소하는 청원을 올려 화제가 된 가운데, 사돈 가족이 이혼소송 중 류 전 감독 아들 부부의 집에 카메라를 무단 설치한 혐의로 재판에 넘...

    3. 3

      '조폭 연루설'에 떠난 조세호…유재석 "스스로를 돌아보길"

      개그맨 조세호가 조직폭력배(조폭)와의 연루설에 휩싸여 출연하던 방송에서 하차한 가운데, 방송인 유재석이 이에 대해 입을 열었다.유재석은 1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유퀴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