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팔라
사진=팔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애니모카브랜즈와 설립한 합작법인인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애니큐브)에서 애니베어(Anibear) 2차 NFT(대체불가능토큰) 민팅(발행)을 위해 국내 최대 NFT 마켓플레이스인 '팔라(PALA)'와 협업해 런치패드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 애니베어 NFT 프로젝트 1차 민팅을 성황리에 마친 애니큐브는 보다 체계적인 민팅 시스템과 애니베어 홀더만을 위한 다양한 유틸리티를 추가해 2차 민팅으로 돌아온다는 계획이다.

팔라 또한 대규모 커뮤니티를 통한 타겟 에어드랍 및 화이트리스트 이벤트를 민팅 전에 우선 진행해 웹3.0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방침이다.

큐브엔터 관계자는 "런치 패드 시작 시기에 맞춰 21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애니베어 NFT 팝업 스토어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큐브엔터 소속 아티스트의 싸인이 들어간 '애니베어 바디 NFT'의 현장 옥션, '애니베어 인형' 판매 등 현장 독점 콘텐츠가 제공되고 소정의 경품이 포함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백화점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애니베어 NFT를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효림 블루밍비트 기자 flgd7142@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