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현수, JTBC ‘닥터 차정숙’ 캐스팅…첫 전문직 연기 도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현수, JTBC ‘닥터 차정숙’ 캐스팅…첫 전문직 연기 도전

    배우 임현수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캐스팅됐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에 잘나가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치 못한 스캔들이 유쾌한 웃음과 현실적인 공감을 선사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극중 임현수는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 차 이도겸 역을 맡았다.

    도겸은 따뜻하고 배려심 넘치는 성격에 정숙과 젊은 신입 레지던트 사이에서 세대차를 공감으로 극복해 나가는 캐릭터다. 임현수가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전문직 캐릭터와 섬세한 현실 연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소속사 측은 “임현수는 드라마, 영화, 광고 등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며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임현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고 전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오는 4월 15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하트시그널4' 김지영, 2월 결혼…임신 겹경사

      '하트시그널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인플루언서 김지영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던 사업가와 결혼한다. 이와 함께 임신이라는 겹경사까지 맞았다.7일 관계자에 따르면 김지영은 오는 4월 6세 연상 사업가와 ...

    2. 2

      '상간 의혹' 숙행, '현역가왕3' 등장…제작진 해명 들어보니

      상간 의혹에 휩싸인 가수 숙행이 MBN 트로트 서바이벌 '현역가왕3'에 등장했다. 지난 6일 방송된 '현역가왕3'에서는 강혜연이 대결 상대로 숙행을 선택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

    3. 3

      B1A4·오마이걸·온앤오프 키운 이원민 대표, MW엔터 설립

      MW엔터테인먼트(대표 이원민)가 가요계 출범을 알렸다.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을 발굴하고 국내 대표 그룹으로 성장시킨 이원민 대표가 7일 MW엔터테인먼트 설립을 공식화했다.이 대표는 2008년 WM엔터테인먼...

    ADVERTISEMENT

    ADVERTISEMENT